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친구랑 부산여행- SRT동탄 + 캡슐호텔 + 맛집성공적

by ant~ 2019. 10. 25.

요점만 정리해서 알려주는 알로에의 부산 여행리뷰

1. SRT 동탄역에서 부산 편도 47,700원이었다.

두시간반에 부산역 도착해서 당근 지하철 이용하면 된다.

SRT특징 : 식당칸은 없다. 끌고다니는 계란차도 없다. 과자 음료 자판기만 있다.

특이한점,, 표를 검표하는 곳이 전혀없다. 예매한(애매한X) 좌석에 앉으면 된다. (믿는사회, 선진국스멜 퐁퐁)

2. 숙소 - 광안해수욕장앞 "호텔일" 속지말자. 캡슐이다.

광안리 바닷가앞 호텔이라고 해서 예약했는데, 가보니까 캡슐호텔이었다.

더블 캡슐 창없는게 76,000원

옆에 남여도 모르고 왔는지 당황했다.

캡슐호텔이 한국에 있는지도 몰랐다.

프리미엄 더블인데 캡슐이랜다. ㅎㅎㅎ

휴게실없고, 1층 카페이용료 조식이용료 각 1인당 11,000 바가지 바가지

게스트하우스도 좀 떠들게 휴게실도 있고 음료정도는 주지않나?

당일취소도 안되고 룸으로 옮길랬더니 20만원이랜다. 그냥 ㅋㅋㅋ 웃으며 좋은 추억이 될것 같다.

3. 해운대 광안리 이기대 뽀개기

1박2일이라 이 세군데만 완전히 뽀개기로 했다.

꿀팁!! 이기대 둘레길 시작하는걸 스카이워크에서 출발하자!!

내리막길이 길고 오후엔 해가 뒤로 비쳐서 훨씬 낫다.

이기대는 다 걸으면 3시간정도 걸린다. 트래킹보다 등산이 맞겠다.

오르막 내리막이 많아서 쬐금 힘들다.

해안가 바닷소리 들으면서 좋은 풍경을 눈에 담았다. 너무 덥게 입지말고 신발 무조건 운동화착용!!

4. 부산 맛집 성공적 !! 컨셉 부산에서만 먹을수 있는것 !!

첫끼 부산역 도시철도로 서면역으로 가서 밀면을 먹었다.

비빔 물 만두 맛있었다. 춘하추동 서면역 11번출구 도보약 1분

물밀면은 진주냉면처럼 슴슴하다. 비빔밀면은 매콤했고 자극적인게 입맛에 딱맞았다.

만두피가 감자인지 얇고 투명, 쫄깃했다. 만두강추!!

저녁 광안리 민락회센타 건너편 돼지국밥집

국밥집 이름을 기억이 안난다. 맛이 괜찮다.

회는 추워서 패스!!

아침밥

광안리 해수욕장 뒷골목 재첩국집 - 재첩국정식 9,000원

그냥 들어갔는데 완전 괜찮다. 기대가 없어서 그런가.

든든하게 먹어서 이기대둘레길 걸을수 있었다.

비빔밥도 괜찮고 고등어조림도 맛있고 재첩국도 맛있는데다 조개알이 많은 편이었다. 꿀맛!!

점심밥

꼭 먹어보고 싶었던 냉채족발

족발이 좋으니 이런 퀄리티가 있다!!

홍소족발 경성대점

상큼하고 톡쏘는게 가격도 착하다.

커플냉채족발 23,000원

된장국도 맛있다.

중요!! 위의 정보에서 아우트라인을 잡고 움직이면 좋겠습니다.

지엽적인 정보만 알고 가면 뭔가 중요한걸 빼먹은 느낌이 느는데 여행의 포인트를 잡는데

도움을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