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캠핑용품

11.4만원 접이식 스텐 미니화목난로 후기

by ant~ 2023. 2. 14.
알리표 접이식화목난로

알리에 대한 생각~
애증의 알리익스프레스..
정말 저렴하지만 제품정보가 디테일하지 못해 복불복이 있다
또는 배송이 한달이상 걸리는 제품도 있었다 안오는줄..
그렇다고 안쓰기에는 제품이 너무나 다양하고 저렴하다
특히 스틸제품은 다른나라와 비교불가인게 중국은 국가에서 스틸 원가에 상당부분을 지원해준다(원가저렴,인건비쌈)
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스텐 미니화목난로의 가격은 블랙프라이데이에 114,000원 정말싸게 샀다 (세일을 노려보시라~)
1.2t헤어라인 스텐판1.2x2.4m한장이 138,000원이니까 절곡비 가공비도 안나오는셈이다(이제품은 2t로 더두껍다)
이런 스텐화목난로의 한국제작소매가는 내가한다면 35만원은 받아야 할것이다 인건비도 비싸니까~
그래서 전에 화로대 개발하다가 말았다는~

홀잭키트도 구입해서 달았다

안산화랑캠핑장에서 티피, 화목난로세팅

함께 구입한 쉘터와의 세팅~
쉘터도 화목난로용으로 알리에서 탑랜드꺼로 저렴하게 구입했다
크기 무게 출입문 앞뒤등 다좋은데 스커트가 없어서 원단사서 달았다(화성텐트공장5만원)

첫 시화한날 느낌쓰
접이식이라 걱정했는데 연기도 안새고 따듯했다
불보기창은 옆면에 없는것을 더 선호한다 어차피 그을음 때문에 금방 안보인다
사이즈도 적당해서 기본형 장작이 잘들어간다
3일동안 10키로 4망 태웠다
고기도 굽고 고구마도 굽고 쉘터 좌식으로 3명이 크리스마스 파티가 가능했다

제품
무게 3.4kg
수납크기 400 x 250 높이60mm
(필자는 화목난로가 처음이 아니다ㅡ전에 쓰던 위너웰화목난로는 갱년기인 나에게는 너무 크고 무거웠다 수납부피도 많이 차지하고 특히 연통빼기가 힘들어서 처분하고 접이식 가벼운걸로 사게 되었다)

ㅡㅡㅡㅡㅡㅡ
열변형
1회사용후 열변형이 오는데~

조립을 하면 다시 네모나게 되지만 접어넣을때 판이 휘었다
다행히 열변형이 있어도 조립이 되서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다

연통이 날까로우면 어떨까 걱정했었는데 기우였다
연통 마는데 장갑끼고 둘이 말면 안정적으로 말린다
두사람이 마는게 킬포~
연통은 끼우는거보다 마는게 더 좋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얼마나 효율적인가?
수납부피작고 희안하게 연기도 안샌다
누가 생각했는지 상주고 싶다

캠핑도 Simple is the best!!
구독해주시면 글쓰는데 큰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