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박캠핑, 캠핑용품

핫신상! 차박도킹텐트 아이두젠 A10~

by ant~ 2020. 12. 11.

대박사건입니다.(하늘땅별땅 광고아닙니다)

어제 도토리tv 실시간방송을 보는데 차도 바꾸시고(볼보SUV) 도킹텐트까지 사셨더라구요.

도토리님과 다람쥐님은 제가 애청하는 유튜브채널인데 백패킹과 오토캠핑을 주로 하셨더랬습니다.

드디어 차박의 세계로 넘어오시나요~

도킹텐트까지 세팅했는데 제가 처음보는 도킹텐트인겁니다.

앗 이게 뭔가하고 찾아보니 새로나온 아이두젠 a10도킹텐트랍니다.

참신한 육각형 디자인에 가격도 합리적인 느낌인 35만원입니다. (제발 올리지마세요)

무엇보다 기밀한 도킹부분이 맘에 듭니다.

오~ 웬만한 차에 다 맞다고 합니다. 소형 중형SUV 대형SUV까지입니다.

아이두젠 A10 / 위메프에서 발췌

그럼 자세한 사진을 보실께요~

아이두젠 A10 평면도와 치수 / 위메프 발췌
아이두젠 A10 투시도와 치수 / 위메프 발췌

한국사람 머리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참신한 도킹텐트를 미국 중국, 어디서도 본적이 없네요.

어떻게 육각형으로 한쪽면에 맞춰서 차에 도킹할 생각을 했을까요~

차에 딱 맞추면 텐트가 너무 작고, 크고 네모지면 어우러짐이 좀 나쁜데 자연스러운 육각형이라니 보는순간 어이가 없습니다. 천재인정입니다. 

아이두젠 A10 제원표 / 위메프발췌

텐트 재질은 소소 그럭저럭한듯하고 가격이 착하고 자동이니 모든것이 용서가 됩니다.

아이두젠 A10 구성품 / 위메프 발췌
아이두젠 A10 자동텐트 중앙부분 / 위메프 발췌
아이두젠 A10 스틸폴대 슬라이드부분 / 위메프발췌
아이두젠 A10 내부높이 2미터 / 위메프발췌
아이두젠A10 개방감 / 위메프발췌
아이두젠 A10 기밀한 도킹부분 / 
아이두젠A10 도킹부분 기밀함2/ 위메프발췌
아이두젠A10 그라운트시트 체결부분 / 위메프발췌
아이두젠 A10 내부 랜턴걸이 / 위메프발췌

사고싶다 사고싶다 사고싶다~ 칼라도 넘 이쁘네요..

그런데 손목이 연약한 저에게는 좀 무겁습니다. 15KG이면 후덜덜합니다.

안써봐서 자동에 대한 무서움도 좀 있습니다.  손가락 낄까봐~ 몰라서 하는 소리겠죠..

여성캠퍼들에게 자동텐트는 아직 거리감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냥 끼우는 방식으로도 폴대 세개짜리 만들어줄 의향이 있으실지요~

가볍게 알미늄 폴대로요.. 혹시 보신다면 부탁 드려봅니다.

 

 

 

댓글